시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는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입니다.

한국IDG의 리서치 서비스는 시장과 고객의 변화를 빠르고,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.
테크놀로지 전문가로 구성된 리서치 패널과, 기업의 니즈에 맞는 설문 구성 및 분석은 신속하고 정확한
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도와줍니다.

 
리서치 서비스
  • 리서치 서비스는 고객의 의사 결정에 필요한 중요한 근거 자료를 제공합니다.
  • 리서치 패널은 테크놀로지 전문가뿐만 아니라, 제조, 유통, 서비스,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과 직종을 아우르며, 실무자부터 의사결정권자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.
  • 리서치 서비스로는 Market Pulse, Market Pulse Alpha, Buyers’ Guide, Brand Gauge, Quick Pulse등이 있습니다.